【국내축구분석】 K리그2 축구중계 6월 28일 제주 유나이티드 vs 경남 FC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국내축구분석】 K리그2 축구중계 6월 28일 제주 유나이티드 vs 경남 FC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4건 작성일 20-06-28 14:32

본문

충남아산을 2-0으로 꺾고 리그 4연승에 성공한 제주. 초반 3경기 1무2패로 출발이 좋지 않았지만 리그 4골을 터뜨린 주포 FW 주민규의 꾸준한 득점력에 4경기 1실점만 내준 수비진의 안정을 바탕으로 남기일 감독의 실리축구가 기능하기 시작했다. MF 아길라르,에델 같은 외국인 선수들이 결장하고 있음에도 FW 주민규 MF 김영욱을 중심으로 측면 공격이 활발해지면서 경기력이 좋아지고 있는 모습. 다만 홈에서는 3경기 1승1무1패로 3연승중인 원정경기에 비해 다소 고전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경남. 부천과의 홈경기에서 1-0 리드에 수적 우세까지 얻었음에도 오히려 실점을 허용하며 1-1로 비겼다. 수비진의 불안한 모습이 여전했고 설기현 감독의 철저한 빌드업 축구가 큰 위력을 발휘하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FW 룩,네게바 같은 외국인 선수들이 여러 이유로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FW 제리치도 설기현 감독이 추구하는 축구와 스타일이 맞지 않아 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초반 경남 공격을 이끈 FW 황일수의 복귀가 어려워 보이고 MF 고경민이 부천전에 부상을 당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그나마 MF 하성민의 징계 복귀에 MF 정혁,한지호 DF 최준을 임대로 데려오면서 전력을 보강했다는 점은 희망적으로 볼 수 있다.


4연승을 달리고 있는 제주. 남기일 감독의 실리축구가 어느정도 안정을 찾으면서 결과를 만들기 시작했다. FW 주민규,정조국 등 공격수들의 득점포가 터지고 있는 것도 고무적. 경남의 빌드업축구가 수비진에서 많은 실수를 범하며 불안요소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안정감에서 앞서는 제주가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 : 제주가 4연승을 달리며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실리축구가 기능하고 있는 가운데 4승중 충남아산 상대로 2-0 승리를 제외하면 매 경기 1골차 승리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수비에 약점이 있는 경남 상대로도 일방적인 승리를 기대하기는 어렵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U/O]] : 홈팀 제주가 남기일 감독의 실리축구를 바탕으로 최근 4경기 1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경남이 보여주고 있는 수비불안이 워낙 심각한 반면 공격진의 기량은 뛰어난 편이라는 점에서 경기 초반 득점이 나올 경우 난타전이 될 가능성도 충분한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승패]] : 제주 승 (추천)

[[핸디]] :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U/O]] : 2.5 기준 오버 ▲


댓글목록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ㄳㄳ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참고 할께요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항상 좋은분석 감사요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505 어제 1,583
최대 23,518 전체 4,045,493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