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축구분석】 K리그1 축구중계 6월 28일 울산 현대호랑이 vs 전북 현대모터스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국내축구분석】 K리그1 축구중계 6월 28일 울산 현대호랑이 vs 전북 현대모터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4건 작성일 20-06-28 14:32

본문

서울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한 울산. 리그 4연승을 달리며 전북에 이어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비록 승점 1점차로 뒤져 있지만 시즌 초반 보여주고 있는 경기력은 전북보다 더 나은 평가를 받고 있는 모습. 타박상 이후 3경기를 휴식한 MF 이청용이 전북전에 맞춰 복귀한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리그 8경기 9골을 터뜨리고 있는 FW 주니오가 절정의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주로 교체로 출전하고 있는 FW 비욘 존슨도 2골을 터뜨리며 울산에 적응해가고 있다. 무엇보다 MF 이청용의 복귀를 통해 빠른 템포의 패스플레이를 통해 중앙과 측면 모두 날카로움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 지난 시즌 우승 실패 이후 김도훈 감독이 리드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내려앉지 않는 달라진 모습으로 성장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전북. 광주와의 홈경기에서 고전했지만 후반 막판 득점을 기록하며 1-0으로 승리해 리그 4연승에 성공했다. 서울전 4-1 대승을 제외하면 매 경기 1골차 승리가 이어지고 있을 정도로 경기내용이 좋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경기내용과 상관없이 승점 3점을 얻는 강호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지난 시즌이 끝나고 중국으로 이적했던 MF 신형민을 다시 데려오면서 수비진을 보호해줄 수 있는 든든한 수비형 미드필더를 얻었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더불어 A급 지도자 연수로 인해 자리를 비웠던 FW 이동국까지 복귀해 최상의 전력으로 울산전에 나설 수 있을 듯. 다만 측면에서의 날카로움이 부족해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것이 여전한 전북의 불안요소다.


지난 시즌 우승을 놓고 경쟁했던 두 팀. 우승을 눈앞에서 놓친 울산의 의욕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MF 이청용,윤빛가람의 영입을 통해 팀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는 점에서 7승1패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측면공격에 아쉬움이 있어 고전하는 경기가 많았던 전북 상대로 지난 시즌 우승을 놓친 아쉬움을 설욕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 : 리그 우승을 노리는 두 팀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전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는 경기라는 점에서 홈팀 울산의 우세 가능성을 고려해 -1 핸디캡은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U/O]] : 울산이 지난 시즌의 다소 소극적인 모습에서 벗어나 MF 이청용,윤빛가람을 중심으로 보다 공격적이고 완성도 높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내려앉은 상대를 공략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온 전북 역시 울산을 상대로는 보다 많은 공간이 주어질 수 있는 만큼 우승을 노리는 두 팀의 일전은 난타전을 기대해볼 만하다.


[[승패]] : 울산 승 (추천)

[[핸디]] :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U/O]] : 2.5 기준 오버 ▲


댓글목록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ㄳㄳ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참고할께요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항상 좋은분석 감사요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600 어제 1,583
최대 23,518 전체 4,045,588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