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10월 21일 09:00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 필라델피아 유니언 > 픽공유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MLS 10월 21일 09:00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 필라델피아 유니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3건 작성일 21-10-20 21:39

본문

53646e29bcac4fe5d2dbd914674c59b6be13780e.PNG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서부 7위 / 승패무패승)

이전 라운드 오스틴 전서 1-0 승리를 거두며 리그 3경기 연속 무승 부진서 벗어났다. 하지만 최근 흐름이 일정하지 못하다. 기복이 큰 경기력을 노출하며 고전할 것이 유력하다.수비 제어가 잘 되지 않는다. 상대 강한 압박에 실수를 허용하며 자멸하는 빈도가 잦다. 특히 메타니레(RB)-가스페르(LB) 풀백 조합이 일대일 매치업에서 전혀 대응을 보여주지 못하니 하프 스페이스를 열어주는 경향이 짙다. 무실점 대응은 불가능한 상황이다.변수는 홈 이점이다. 후술하겠지만 주말 일정을 치르고 장기간 비행이 불가피한 필라델피아에 비해 체력 싸움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공격진 기동력을 높여 득점 생산에 고삐를 당긴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필라델피아 유니온 (동부 3위 / 승무승승무)

이전 라운드 몽레알 전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6경기서 4승 2무를 따내며 준수한 흐름을 잇는 중이다. 선전 가능성은 높다.득점 성과가 잘 나는 중이다. 이전 무패 행진 기간, 도합 12득점을 적중했다. 상대에 밀리지 않는 중원을 구축하며 점유율을 뺏기지 않았고, 빠른 공격 전환으로 효율을 높였다. 비슷한 기조의 공격력이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면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변수는 원정 경기다. 서부 지구에 속한 미네소타 원정길이 부담일 수밖에 없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발표에 따르면 준주전급 풀백인 포웰(RB)이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지 못한다. 역습을 몰아칠 상대 공세에 휘둘릴 공산이 높다. 클린 시트 달성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코멘트

맞대결 전적 우위를 갖춘 필라델피아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윗선의 힘이 여전히 좋고, 흐름마저 안정적으로 가져가고 있어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가능하다. 미네소타는 이전 라운드 승리로 무승 부진을 끊었으나, 공·수 불안이 지속되는 상황이라 난전 유도 이상의 성과를 내긴 힘들다. 필라델피아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필라델피아 승

[[핸디]] : -1.0 필라델피아 승

[[U/O]] : 2.5 오버 ▲


댓글목록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항상 좋은분석 감사요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감사합니다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검증
오늘 2,512 어제 5,480
최대 94,072 전체 7,300,664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