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10월 21일 10:00 콜로라도 라피즈 : 시애틀 사운더스 FC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MLS 10월 21일 10:00 콜로라도 라피즈 : 시애틀 사운더스 FC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3건 작성일 21-10-20 21:39

본문

886d592ed61eff21ced593374923f0bf2c925b7b.PNG 

◈콜로라도 라피즈 (서부 3위 / 무승패승패)

이전 라운드 솔트레이크 전서 1-3 대패를 당했다. 최근 일정서 성과가 일정하게 나오지 않는다. 전력 열세까지 분명한 상황서 선전 가능성은 높지 않다.수비 널뛰기가 심하다. 대량 실점과 최소 실점 허용을 반복하는 그림이 그려진다. 센터백 라인이 위험 지역에서 위험한 수비로 상대 공세를 막는다. 윗선 라인 또한 커버 플레이에 열중하느라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안 된다. 멀티 실점 허용이 유력한 까닭이다.그래도 공격 성과는 기대해볼만하다. 이전 5차례 맞대결서 꾸준하게 상대 수비를 괴롭히며 득점을 기록했고, 최근 일정서도 일정하진 않지만 다득점 생산 빈도를 높이고 있다. 1~2골 생산은 평이한 과제다.


◈시애틀 사운더스 (서부 1위 / 승승승승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다. 이전 라운드 휴스턴 전서 1-2로 패했지만 이전 연승 행진이 워낙 뛰어났고, 경기력 차이는 크지 않았다. 이번 라운드 반전을 기대할만하다.현재 리그 29라운드를 치른 상황서, 올 시즌 연패는 단 한 차례에 불과하다. 그만큼 분위기를 전환하는데 도가 텄다. 올 시즌 패배 이후 경기에선 곧바로 수비 개선에 성공하며 상대 공세를 적절히 방어했다. 이번 라운드 역시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윗선의 무게감은 좋다. 최전방 공격수 루이디아즈(FW, 최근 5경기 3골)가 컨디션 저하로 출전 시간이 줄었지만 대체 자원인 몬테로(RW, 최근 5경기 2도움)와 브루인(FW, 최근 5경기 2골 3도움) 등이 제 몫을 다해준다. 이들의 영향력만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와도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목표가 아니다.


◈코멘트

전력 우세를 갖춘 시애틀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이전 라운드 패배가 신경 쓰이지만 올 시즌 연패를 당한 빈도가 많지 않다. 게다가 콜로라도 마찬가지로 최근 상당한 공·수 기복을 노출하며 저조한 흐름에 빠졌다. 시애틀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0 시애틀 승

[[U/O]] : 2.5 오버 ▲


댓글목록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항상 좋은분석 감사요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감사합니다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436 어제 1,583
최대 23,518 전체 4,045,424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