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3일 MLB 10:45 샌프란시스코 vs 시카고컵스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7월23일 MLB 10:45 샌프란시스코 vs 시카고컵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2건 작성일 19-07-23 08:53

본문

야스트르젬스키의 끝내기 홈런으로 5할 승률 복귀에 성공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션 앤더슨 (3승 2패 4.87)이 시즌 4승 도전에나선다. 18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4.1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앤더슨은 7월 들어서 8.78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그러나 이는 모두 원정 경기라는 특징이 있고 홈에서의 앤더슨은 2승 1패 4.05로 원정보다는 안정적인 투구를 기대할수 있다는 장점이있다. 전날 경기에서 매츠와 그셀만 상대로 야스트르젬스키의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위닝 시리즈 를 만들긴 했어도 홈에서 부진한 타격 문제가 꾸준히 발목을 잡고 있는 중이다. 불펜의 소모도가 심하다는 것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 듯.
 
타선의 난조로 연승이 끊겨버린 시카고 컵스는 알렉 밀스(4.5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17일 신시내티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밀스는 비록 QS이긴 했지만 기대 이상의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이번 경기 가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긴 하지만 AT&T 필드는 오히려 밀스에게 편만하게 다가올 수 도 있다. 전날 경기에서 모레혼 상대로 1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컵스의 타선은 샌디에고의 불펜을 공략하지 못한게 결국 패인이 된 바 있다. 즉, 샌프란시스코의 불펜 상대로도 고전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 2이닝동안 3점을 헌납한 불펜은 아무래도 승리조만 믿어야 할 듯 하다.
 
 
앤더슨과 밀스 모두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5회까지는 나름 치고 받는 형태의 경기가 만들어질듯 승부가 갈 리는건 6~7회 정도고 샌프란스시코가 여기에서 승기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샌프란시스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목록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정보 공유 감사요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감사합니다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310 어제 2,101
최대 23,518 전체 4,091,816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