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0일 KBO 18:00 KT vs 한화 > 픽공유


픽공유

8월10일 KBO 18:00 KT vs 한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작성일 19-08-10 11:37

본문

타선의 부진이 3연패로 이어진 KT는 김민수(4승 3패 4.22)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4일 키움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김민수는 홈에서의 부진을 원정에서 극복한게 고무적이다. 그렇지만 최근 원정에 비해서 홈에서의 투구가 아쉬움이 있는데 7월 6일 한화 원정에서의 5이닝 6실점 부진이 과연 홈에서 극복되느냐가 승부를 가르는 열쇠가 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유희관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친 KT의 타선은 득점권에서의 집중력이 극도로 떨어졌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 후반기 들어서 홈에서의 KT 타격은 믿을수 없는 수준이라는게 큰 변수다. 그래도 선발들이 꾸준히 이닝을 소화해주면서 불펜의 소모를 줄여주는건 9월 이후 도움이 될수 있는 부분이다.

 

투타의 부진으로 대패를 당한 한화는 서폴드(7승 10패 4.16)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선다. 4일 SK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서폴드는 후반기 들어서 상당히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7월 30일 KT 원정에서 7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경기 역시 비슷한 투구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기아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원정에서의 화력 자체는 빈말로도 좋다고 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불펜은 정우람을 제외하면 그냥 개점 휴업이나 마찬가지일지도 모른다.

 

최근 KT는 타격이 안되서 패배하고 있고 한화는 투수진이 흔들리면서 패배하고 있다. 즉, 그 문제를 어느쪽이 먼저 해결하느냐가 관건이 될듯. 그렇지만 KT는 후반기 들어서 홈에서의 타격감이 엉망 그 자체인 반면 한화는 전날 경기 후반에 다시금 집중력이 살아나기 시작한 상태다. 힘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한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검증
오늘 3,812 어제 6,440
최대 14,236 전체 2,381,856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