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분석] 17:00 전주KCC vs 서울삼성 > 픽공유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KBL분석] 17:00 전주KCC vs 서울삼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0건 작성일 19-10-09 13:36

본문

■ 전주KCC

서울SK와의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둔 전주KCC의 시즌 홈 2번째 경기. 원주DB를 상대로 무릎을 꿇었지만 첫 2경기에서 보여준 위력은 대단했다. 특히 젊은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유현준이 안정적인 리딩을 통해 DB 전에서 더블-더블에 가까운 활약을 펼쳤고 몰라보게 슛이 좋아진 김국찬도 이정현, 송교창의 부담을 덜었다. 리온 윌리엄스, 조이 도시도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면서 하승진이 빠진 KCC의 인사이드를 잘 지켜냈다. 여기에 변칙 라인업을 쓰는 전창진 감독의 전술, 지략도 훌륭하기 이를 데 없다.

 

■ 서울삼성

창원LG와의 개막전에서 짜릿한 1점 차 승리를 거둔 서울삼성. 곧바로 열린 인천전자랜드에게는 반대로 1점 차로 패했다. 2경기 모두 접전을 연출하며 나름 달라진 면모를 내보였다. 천기범, 이관희가 이끄는 백코트진의 기량도 일취월장했다. 하지만 포워드~센터 포지션이 아쉽다. 슈터 임동섭의 슛 감각이 얼어붙은 상황에서 김동욱, 문태영의 노쇠화도 뚜렷하다. 그 탓에 세컨 유닛 대결에서 현저히 밀리고 있다. 델로이 제임스, 닉 미네라스를 활용하는 전술도 부족한 편. 적극적으로 페인트 존을 공략할 만한 골밑 득점원도 눈에 띄지 않는다.

 

■ 코멘트

나란히 1승 1패를 기록중인 두 팀이다. 하지만 내용 자체는 삼성보다 KCC가 더 인상적인데 전창진 감독 부임 이후 주변의 우려와는 달리, 팀 분위기는 최고조에 이르렀다는 평이다. 국내선수 매치업에서도 KCC가 삼성보다 더 낫다. KCC의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경기.

 

 

 

 

 

 

 

전주KC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검증
오늘 2,180 어제 6,776
최대 14,236 전체 2,751,680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