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분석] 15:00 안양KGC vs 서울삼성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KBL분석] 15:00 안양KGC vs 서울삼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3건 작성일 19-10-20 14:13

본문

■ 안양KGC

안양KGC는 지난 시즌 25승 29패로, 오세근의 시즌 아웃과 함께 KGC의 시즌도 끝났다. 나머지 자원들이 분전했으나, 오세근의 존재감을 채워내기엔 무리였다. 이번 시즌 국내전력에서 큰 변화가 없었던 KGC는 브랜든 브라운, 크리스 맥컬러를 영입하며 포워드진 보강에 힘썼다. 브라운은 오세근과 호흡을 맞추며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줄 수 있기 때문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운동능력이 좋은 맥컬러의 국내무대 적응여부가 KGC의 한해 농사를 결정지을 것. 리그 4경기에서 2승 2패 기록.

 

■ 서울삼성

서울삼성은 지난 시즌 11승 43패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렀다. 올 시즌에는 이관희-임동섭-김준일 등이 각각 부상과 군 복무로부터 복귀했기 때문에 좀 더 안정적인 전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김준일을 굳게 믿고있는 삼성은 닉 미네라스, 델로이 제임스 등 포워드 용병들을 영입했는데, 과감한 결단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 리그 5경기에서 2승 3패 기록.

 

■ 코멘트

안양KGC는 외곽에서 득점 지원이 매우 부족한 편이기 때문에, 인사이드에서 맥컬러-브라운-오세근의 공격효율성이 승패를 결정짓는 경우가 많다. 개막 이후 현재까지 오리온-LG-DB 등 상대적으로 중하위권 팀들을 만났음에도 쉽사리 승리하지 못하고 고전하곤 했다. 공격의 일관성만 보면 현재 삼성의 미네라스가 가장 좋다고 볼 수 있다. 다만, KGC 역시 오세근-문성곤-양희종 라인이 상대 스윙맨의 돌파 동선을 잘 차단하면서 수비에 능한 모습을 자주 선보인바 있고, 현 삼성의 이관희-임동섭-김동욱 라인이 부진하고 있음을 감안하면 미네라스만 잘 제어한다면 승산이 충분한 경기가 될 것. KGC는 지난 시즌 삼성 상대로 안양에서 모두 승리했다는 점도 잊지말자. 안양KGC의 승리를 예상한다.

 

 

 

 

 

 

 

 

 

안양KG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목록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픽 공유 감사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정보 공유 감사요

크레딧님의 댓글

크레딧 작성일

감사합니다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201 어제 1,723
최대 23,518 전체 4,046,912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