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5월 19일 08:30 뉴욕 레드불스 : 시카고 파이어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MLS 5월 19일 08:30 뉴욕 레드불스 : 시카고 파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0건 작성일 22-05-18 11:47

본문

31b1600403ae77c7290a131b3dec98a63f5d3be8.png 

◈뉴욕레드불스 (동부 5위 / 승승무승무)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홈에서 아직 승리가 없다. 강한 압박을 바탕으로 한 수비력이 인상적이지만, 득점력이 생각만큼 올라오고 있지 못한 상황이다. 클리말라(FW / 최근 5경기 2골)가 8골에 그쳤던 이전 시즌 공격 부진의 편린이 남아있는 모습. 참고로 뉴욕 레드불스는 홈에서 멀티 득점을 성공시킨 경기가 없다.에드워드(CB), 닐리스(CB), 숀 닐리스(CB) 3백의 집중력도 좋지만, 팀 에너지 레벨도 굉장히 높은 수준이다. 강한 압박을 바탕으로 상대의 접근을 저지하는 데 능하다. 압박이 깨지면서 가까운 곳에서 슈팅을 허용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슈팅을 최대한 내주지 않는 방식으로 커버하는 중. 시카고의 공격력을 고려하면 수비가 크게 흔들릴 가능성은 적다.


◈시카고파이어 (동부 14위 / 무패패패패)

팀의 경기력은 최악이다. 이전 시즌부터 이어진 득점력도 문제지만, 히메네즈(DM)가 이탈하면서 ‘코어 라인’에도 문제가 생겼다. 최근 5경기에서 모두 멀티 실점을 기록하면서 실점 제어에 번번히 실패하고 있다. 뉴욕 레드불스의 홈 득점력이 좋지 않은 것이 그나마 위안.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는 것이 합리적인 선택일 것이다.득점력에서도 문제가 많다. 몬트리올로 미하일로비치(AM)를 이적시켰고, 알리세다(LW)도 팀을 떠나면서 공격 라인에 큰 공백이 생겼다. 샤키리(Am / 최근 4경기 1골 1도움)라는 ‘거물‘을 영입하기는 했지만, 팀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이끌지는 못하고 있다. 그 와중에 최다 득점자인 프리지빌코(FW / 최근 5경기 2골)는 3경기 째 엔트리에서 제외되면서 전방 파괴력까지 보장하기 어렵게 되었다. 참고로 시카고파이어는 리그 내 유일한 한 자릿수 득점 팀이다.


◈코멘트

뉴욕레드불스의 승리를 점친다. 최근 시카고파이어가 공격과 수비 양 쪽에서 전혀 신뢰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뉴욕 레드블스 역시 부진한 흐름이다. 시카고 파이어의 수비 균열에도 불구하도 뉴욕 레드불스가 많은 득점을 기록하리라는 기대는 하기 어렵다. 홈 승과 언더 ▼(2.5)를 추천하는 일정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뉴욕레드불스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76 어제 1,723
최대 23,518 전체 4,045,887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