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아이파크 : 서울 이랜드 FC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부산 아이파크 : 서울 이랜드 FC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0건 작성일 22-08-16 13:42

본문

a7c41e5a0692e70e04f22c2912a7f2ab9e57eb70.png 

◈부산 아이파크

최하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승격도 노릴만한데 팀으로써 부진을 씻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감독이 부임했고 부상 중이던 센터백 발렌티노스도 돌아오는등 나름 호재가 있었는데 살리지 못했다. 그래도, 이전 라운드 휴식을 취했기에 팀을 정비하고 준비할 시간은 충분했다. 이한도와 박종우등의 베테랑들이 팀 중심을 잡아줄 것이고 이상헌과 김찬이 공격을 주도할 것입니다.


◈서울 이랜드 FC

부천 원정에서 패하지 않았다. 승점 3점을 따내지 못한건 아쉬운 일이지만 그간 흔들리던 수비 라인의 안정감은 인상적이었다. 이재익과 김연수의 센터백 파트너로 볼란치인 김원식을 내세웠는데 기대 이상의 경기력이었고 수비 라인에서의 빌드업 과정도 매끄러웠다. 이동률이 최근 좋은 움직임을 전방에서 가져가기에 카데나시와 김인성, 유정완과의 합도 나아진 모습입니다.


◈코멘트

이랜드의 승리를 본다. 부산은 안병준이 팀을 떠난 이후 김찬을 최전방 공격수로 내세우며 이상헌과 드로젝등의 2선 공격수들을 기용 중인데 기회에서 해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카타르행 승선을 노리는 이재익을 중심으로 수비 라인이 가동될 것이고 김선민과 츠바사가 수비라인을 보호할 이랜드 상대로도 찬스를 골로 연결하기 쉽지않다. 까데나시가 헐거운 홈팀 수비를 공략할 것이고 이동률의 돌파가 빛날 이랜드가 원정승을 따낼 것입니다. 뒤가 없는 부산이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설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서울 이랜드 FC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914 어제 1,703
최대 23,518 전체 4,090,319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