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8월 17일 04:00 FC 코펜하겐 : 트라브존스포르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UEFA 챔피언스리그 8월 17일 04:00 FC 코펜하겐 : 트라브존스포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0건 작성일 22-08-16 13:42

본문

2dbca13abfb9e99bb12d5666bdb8ebbf8c29b2cb.PNG 

◈코펜하겐 (덴마크 리그 8위 / 승승패승패)

이전 시즌 "2위" 미트윌란을 승점 6점차로 따돌리고 3년만에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나, 소럽 감독은 팀을 맡은 2020년 이후 꾸준히 조직력을 만들어 왔고, 이전 그 노력이 시즌 빛을 발했다. 하지만, 이번 시즌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을 겪으며 8위에 머물러 있는 상태. 챔피언스리그 예선 진출로 인해 재정적 수입을 얻었고, 선수 보강까지 알차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영입한 골키퍼 라이언(GK)을 포함해 주력 전력 6인이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 특히나 수비 쪽 전력 누수가 매우 크다. 최근 좋지 못한 수비력에 엎친 데 덮친 격인 셈. 트라브존스포르가 개막 후 꾸준히 득점을 터뜨리고 있으므로 이번 일정도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습니다.


◈트라브존스포르 (터리 리그 2위 / 패패승승승)

이전 시즌 "2위" 페네르바체를 승점 8점차로 따돌리며 터키리그 우승을 차지한 전력. 무려 38년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대 이변을 일으켰다. 슈퍼컵 4-0 대승을 포함해 시즌 초반 3연승을 달리며 기세를 이어가는 중입니다.특히나 이전 시즌에 선보였던 인상적인 수비력을 이번 시즌 초반에도 유지하는 중. 이전 시즌 리그 평균 0점대의 실점률을 자랑했고, 이번 시즌 공식 3경기에서도 모두 무실점을 기록 중입니다. 기존의 "베테랑 센터백" 휴고(DF)에 더해 "신입생" 덴스윌(DF)도 팀에 합류하자마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기에 터키 A대표팀 소속의 차키르(GK)도 경기당 2.5개의 세이브를 기록하며 최후방을 든든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도 최소 1실점 내외로 틀어막은 후 승리까지 가능하겠습니다.


◈코멘트

트라브존스포르의 최근 리그 두 경기 모두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한다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도 높겠습니다. 또한 코펜하겐은 이전 시즌 덴마크 리그 우승을 차지한 전력이지만, 시즌 초반 패배를 거듭하며 중위권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여기에 전력 누수까지 많은 상태. 반면 트라브존스포르는 이전 시즌 우승의 기세를 이어 이번 시즌 초반 3경기에서도 모두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나 3경기 모두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수비력이 인상적입니다. 이번 일정도 트라브존스포르의 승리를 예상한다.


◈추천 배팅

[[승패]] : 트라브존스포르 승

[[핸디]] : +1.5 트라브존스포르 승

[[U/O]] : 2.5 언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490 어제 1,723
최대 23,518 전체 4,047,201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