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네이션스리그 9월 25일 22:00 몰도바 : 리히텐슈타인 > 픽공유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UEFA 네이션스리그 9월 25일 22:00 몰도바 : 리히텐슈타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0건 작성일 22-09-24 18:54

본문

ac2040f67fcbfeab0503c93b38607bdcfeecd367.PNG 

◈몰도바 (피파 랭킹 178위 / 팀 가치 : 12.03m 파운드)

피파 랭킹에서 볼 수 있듯이, 유럽 내에서도 약체로 꼽히는 전력이지만, 최근 5차례 A매치에서 3승을 거두며 나름대로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앞선 라트비아와의 경기에서도 2-1 승리를 거두는 이변을 일으켰다. 특히나, 공격 짜임새가 급격하게 좋아졌다. 언급한 3승 모두 멀티 득점을 기록한 것. 3백을 사용하지만, ‘좌-우 윙백’들을 매우 높은 위치까지 전진시켜 공격 숫자를 늘리는 타입입니다. 이전 경기에서도 ‘우측 윙백’ 레벤코(DF, 힌세슈티)가 득점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여기에 최근 단기 페이스가 좋은 니콜라스쿠(FW, 스테레다), 다마스칸(FW, 발론타리)으로 이어지는 ‘신예 투 톱’도 좋은 호흡을 보이는 중. 수비가 매우 불안한 리히텐슈타인을 상대로 이번 일정에서도 충분히 득점과 함께 승리가 가능할 전망입니다.


◈리히텐슈타인 (피파 랭킹 194위 / 팀 가치 : 1.23m 파운드)

유럽에서 최약체로 분류되는 국가. 이전 안도라와의 0-2 패배를 포함해 최근 A매치 11연패를 달리고 있는 중. A매치에서 마지막으로 승리를 거둔 경기는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공, 수 모두 총체적 난국입니다. 최근 5차례 A매치에서 단 2골밖에 넣지 못했으며, 모든 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했다. 자국 리그가 활성화되지 않은 상태로, 스위스 리그에 편입해 경기를 치르고 있는 열악한 상황. 그마저도 2부리그에 소속된 상태로, 경쟁력 자체가 없는 편입니다. 심지어 유럽 주요 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도 없다. 공, 수의 핵심 전력인 브렌들(DF, 풀라치)과 프릭(FW, 소속 없음)도 부상으로 이탈했다. 여러모로 이번 일정도 승리를 따낼 가능성이 낮겠다.


◈코멘트

후술하겠지만, 몰도바는 최근 급격하게 증가한 득점력을 바탕으로 A매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특히나, 측면 공격이 인상적입니다. 반면 리히텐슈타인은 유럽에서도 최약체 전력 중 하나로, 2년동안 A매치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정도 몰도바의 승리가 예상된다. 다만, 리히텐슈타인이 치른 최근 5차례 A매치 모두 저득점 페이스의 언더(2.5 기준) 양상이었다. 이번에도 언더(2.5 기준) 선택지를 겸하는 편이 좋겠다.


◈추천 배팅

[[승패]] : 몰도바 승

[[핸디]] : -1.0 몰도바 승

[[U/O]] : 2.5 언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글 작성 7일 경과후 댓글 작성을 이용할수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547 어제 1,583
최대 23,518 전체 4,045,535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