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12월 11일 00:00 모로코 : 포르투갈 > 픽공유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월드컵 12월 11일 00:00 모로코 : 포르투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0건 작성일 22-12-11 15:58

본문

334a003eae072be8386faab39d4c8f73ba431ffe.png 

◈모로코 (피파 랭킹 22위 / 팀 가치 : 241.10m 유로)

역대 최초로 월드컵 8강에 진출하는 경사가 일어났다. 사실 지난 월드컵에서도 VAR이슈로 인해 경기력과 전력에 비해 운이 없었다는 평가를 받았었는데, 4년만에 성과로 이어진 셈. 압도적인 미드필더 전력을 가진 스페인을 상대로 촘촘한 조직력을 선보이면서 철저하게 역습 성향으로 나서면서 효과를 보았는데, 토너먼트에서는 철저하게 역습 성향의 플랜을 들고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최전방의 성과는 매우 아쉽다. 엔네시리(FW / 세비야)는 클럽에서 보여주고 있는 최악의 폼을 월드컵에서 극복하지 못하고 있고, 교체로 들어온 사비리(FW)도 좋은 역습 찬스를 무위로 돌리는 등 90분 이내에 경기를 매조지을 수 있는 찬스를 날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역습 상황에서 제한적인 찬스를 높은 확률로 성공시켜 주어야 승기를 잡을 수 있다는 점은 명백한 사실. 최전방 자원들의 폼 회복 없이는 다득점 상황은 만들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로코는 이번 대회에서 언더(2.5) 양상의 경기 비중이 75%에 달하고 있습니다.


- 결장자 : 벨한다(MF / A급), 파즈르(MF / A급), 타랍(AM / B급)


◈포르투갈 (피파 랭킹 9위 / 팀 가치 : 937.00m 유로)

예상보다 압도적인 스코어 차이를 내면서 스위스를 격파했습니다. 3차전에서 부분 로테이션을 돌린 결과를 톡톡히 가져온 셈인데, 브루노(AM / 맨유)와 베르나르두(AM / 맨시티)를 모두 출격 시키면서 자신들의 100% 전력을 쏟아부었고, 3차전에서 세르비아와 혈투를 벌이면서 체력이 상당히 깎였던 스위스를 상대로 체력적인 우위를 보이면서 가볍게 승리를 챙겼다. 브라질을 상대로도 한 골 밖에 실점하지 않았던 스위스를 말 그대로 ‘유린’한 것은 충격적이기까지 한 결과. 모로코가 수비적으로 나서면서 역습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은데, 적어도 공격에서만큼은 자신감을 가지고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페페(CB / 포르투)의 기동성 문제로 인해 수비 리스크 상황을 어떻게 커버할 지가 관건. 모로코의 측면 역습을 달로트(RB / 맨유)가 최대한 저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실점을 최소화 할 것으로 보이는데, 달로트도 적극적으로 공격에 나서는 스타일이라 공간을 꽤 허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 부담입니다. 포르투갈은 이번 월드컵에서 조별리그 3차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멀티 득점에 성공한 바 있습니다.


- 결장자 : 멘데스(LB / A급), 다닐루(DF / A급)


◈코멘트

포르투갈이 객관적으로 앞서는 전력입니다. 일단 90분 내에 스코어를 크게 벌리면서 선수들의 체력 관리도 해줄수 있었고, 모로코는 승부차기까지 갔기 때문에 포르투갈이 체력적인 우위에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체력이 떨어진 스위스를 말 그대로 대파했고, 하무스의 등장으로 전방 자원 걱정을 덜었다는 점도 호재. 다만 모로코의 기동력을 살린 역습은 뒷공간을 많이 내주는 포르투갈 입장에서도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오버(2.5)를 동시에 노려보아도 괜찮은 매치가 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포르투갈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오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검증
오늘 3,712 어제 4,124
최대 94,072 전체 9,496,784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