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12월 11일 04:00 잉글랜드 : 프랑스 > 픽공유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픽공유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월드컵 12월 11일 04:00 잉글랜드 : 프랑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단주 댓글 0건 작성일 22-12-11 15:58

본문

b052bb1e0e41f705b924a7e007fa5eac330c6a6c.png 

◈잉글랜드 (피파 랭킹 5위 / 팀 가치 : 1.26B 유로)

두 대회 연속으로 8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네이션스리그에서의 좋지 못한 결과로 인해 걱정이 많았으나, 그동안 진행되었던 세대 교체의 성과를 확실하게 보고 있는 상태. 라이스(CM / 웨스트햄)은 인터뷰에서 공개적으로 ‘잉글랜드는 더 많은 존중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발언했는데, 강력한 우승 후보인 프랑스를 꺾기라도 한다면 라이스의 말대로 더 많은 찬사와 존중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젊은 선수들의 분전이 돋보인다. 화이트(CB / 아스날), 스털링(AM / 첼시)이 개인 사정과 가족 문제로 인해 조기에 귀국했음에도 전력의 공백이 거의 드러나지 않을 정도. 스털링을 대신해 왼쪽 윙으로 나선 포든은 16강전에서 2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맨시티에서 보여주었던 폼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벨링엄(CM / 도르트문트)의 경우는 우스갯소리로 ‘사려면 지금이 가장 싸다’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전진성과 패스 센스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 상태. 프랑스가 수비진이 아주 안정적인 상황은 아니라는 점도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상당한 호재다. 잉글랜드는 이번 대회에서 경기당 3골을 넣고 있는데, 4경기에서 12골을 넣으면서 절정의 골 감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결장자 : 화이트(CB / C급), 스털링(AM / A급)


◈프랑스 (피파 랭킹 4위 / 팀 가치 : 997.50m 파운드)

개최국 징크스를 완벽히 깨부수고 8강까지 가볍게 선착. 나름 유럽에서 강한 전력을 가지고 있다는 폴란드를 상대로도 끊임없이 주도권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음바페(FW / PSG)와 지루(FW / 밀란)의 호흡도 4년전과 마찬가지로 상당히 좋은 모습. 현재까지는 월드컵에 출전한 팀들 중 가장 호평을 받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프랑스의 수비력은 그다지 높게 평가하기 어려울 듯. 공격력으로 약점을 메우면서 순항하고 있지만, 아직 월드컵에서 무실점 경기를 치르지 못했습니다. 그리즈만-라비오-추아메니의 중원 조합이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주도권을 빼앗기고 일방적으로 얻어 맞는 양상은 보여주고 있지 않지만, 이번 월드컵에서 절정의 골 감각과 젊은 선수들의 약진이 돋보이는 잉글랜드를 상대할 때는 우려스러운 대목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 골 정도의 실점은 프랑스가 허용해도 이상한 일은 아닐 것. 프랑스는 월드컵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단 한번도 이겨본 적이 없었다.


- 결장자 : 벤제마(FW / A급), 뤼카(LB / A급)


◈코멘트

오버(2.5)를 주력으로 삼으면 좋은 경기입니다. 프랑스는 음바페의 개인 기량이 절정에 올라있고, 매과이어의 느린 발을 철저하게 공략하면서 공격적인 성과를 얻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잉글랜드도 이번 월드컵에서 공격진의 컨디션이 매우 좋고, 프랑스의 실점 억제 능력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니다. 선수단의 뎁스와 다양한 선수들이 득점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오히려 잉글랜드의 승리를 점쳐보아도 좋을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잉글랜드 승

[[핸디]] : +1.0 잉글랜드 승

[[U/O]] : 2.5 오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검증
오늘 3,644 어제 4,124
최대 94,072 전체 9,496,716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