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약 없는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한국 돌아왔다 > 스포츠이슈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이슈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기약 없는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한국 돌아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Z 댓글 0건 조회 4,894회 작성일 20-04-01 13:54

본문

스포츠이슈


IE002623138_STD.jpg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손흥민이 한국으로 돌아왔다.

토트넘 홋스퍼 구단은 29일(현지시각) 성명을 내고 "손흥민과 스티븐 베르바인의 일시 귀국을 허가했다"라며 "손흥민은 개인적 사유로(personal reasons), 베르바인은 자녀의 출산을 위해 귀국했다"라고 발표했다.

그러면서 "두 선수는 당분간 개별적 훈련 및 재활 프로그램을 수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손흥민은 한국으로, 베르바엔은 네덜란드로 돌아갔다. 손흥민은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정부 방침에 따라 향후 2주간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

손흥민의 귀국은 영국 내 코로나19 확산과 프리미어리그 중단 때문으로 보인다. 영국은 최근에서야 바이러스가 급속히 퍼지면서 지금까지 총 1만9522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 1228명이 사망했다.

특히 보리스 존슨 총리, 맷 핸콕 보건장관, 찰스 왕세자 등 주요 인사들도 잇따라 감염되면서 방역 체계에 구멍이 뚫린 것 아니냐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어리그가 다음 달 30일까지 중단된 상황이지만, 재개 여부가 불투명하다. 일각에서는 빨라도 5월 말이 되어야 재개하거나 잔여 일정이 모두 취소될 것이라는 전망까지 나오고 있다. 

영국 정부는 4월 13일까지 이동제한령을 내렸으나 이를 연장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마이클 고브 국무조정실장은 이날 BBC와의 인터뷰에서 "아직 정확히 예상할 수 없지만, 이동제한령이 더 길어질 것에 대비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손흥민은 올 시즌 32경기에 출전해 16골을 터뜨렸으며, 토트넘은 11승 8무 10패로 승점 41점을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 8위에 올라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2,049 어제 1,723
최대 23,518 전체 4,047,760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