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자 검도팀 만난 최윤희 차관 "선배로서 미안하고 비통" > 스포츠이슈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이슈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경주 여자 검도팀 만난 최윤희 차관 "선배로서 미안하고 비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Z 댓글 0건 조회 4,696회 작성일 20-07-09 19:25

본문

스포츠이슈


 
IE002663774_STD.jpg?20200709141420
 
고(故) 최숙현 선수 사망 사건 특별조사단 단장인 최윤희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은 7월 9일 오후 "경주시 여자검도팀"의 합숙 훈련 현장인 경주문화중고등학교를 방문해서 선수들의 고충을 듣고 인권침해 실태를 파악했다.

경주시 여자검도팀은 고 최숙현 선수 인권침해 사건이 발생한 경주시청에서 운영하는 직장운동부 중 하나이다. 이날 최 차관은 선수 숙소 상태 등 시설을 둘러본 후 선수들과 대화를 나눴다.

문체부는 최 차관이 이날 선수들을 만나 "최숙현 선수 죽음에 관한 뉴스를 접하고 많이 놀라고 충격을 받았을 텐데 여러분의 선배로서, 체육정책을 관장하고 있는 책임자로서 미안함과 비통함을 느낀다"고 사과와 위로의 말을 전했다.

이어 최 차관은 "오늘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 여성 선수들의 합숙 생활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책을 마련하겠다"면서 선수들의 고충과 개선 요청 사항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해줄 것을 요청했다.

최 차관은 선수들의 말을 경청한 뒤 "이번 사건을 철저하게 조사해 책임 있는 사람들을 일벌백계하고, 인권이 보호되는 스포츠 환경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630 어제 1,522
최대 23,518 전체 4,081,265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