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호골 넣은 황의조, 부상과 함께 소속팀 승리까지 놓쳐 > 스포츠이슈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이슈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4호골 넣은 황의조, 부상과 함께 소속팀 승리까지 놓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Z 댓글 0건 조회 3,958회 작성일 21-10-18 19:42

본문

스포츠이슈


황의조가 시즌 4호골을 기록했으나 부상으로 교체되어 많은 우려를 낳았다. 보르도가 17일 밤(한국시각) 마트뮈 아트랑티크에서 열린 "2021-2022 프랑스 리그 앙" 10라운드 낭트와의 홈 경기에서 황의조의 선제골을 지키지 못한 채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로써 보르도는 1승 5무 4패의 성적을 기록해 17위에 그침과 동시에 올시즌 홈 첫 승도 다음으로 미뤄야만 했다.

선제골 기록했으나, 부상으로 교체된 황의조

초반부터 황의조의 움직임은 가벼웠다.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경기로 인해 대한민국과 이란을 오가는 강행군을 펼친 황의조는 체력적인 부담에도 불구하고 측면과 중앙을 오가며 폭넓게 움직이는 모습이었다. 첫 슈팅은 아쉽게 골대를 맞았다. 전반 16분 동료와의 2대 1 패스를 주고받은 뒤 페널티박스 안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득점을 노렸지만 크로스바를 맞고 나오면서 선제골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이 아쉬움은 후반 17분 득점으로 결실을 맺었다. 보르도의 역습기회에서 딜로선의 패스를 받은 황의조는 페널티박스 왼쪽 부근에서 반대편 포스트를 노리고 슈팅을 시도해 득점에 성공하면서 보르도에 리드를 안겼다. 황의조의 선제골은 이날 보르도의 첫 유효슈팅이란 점에서 더 의미가 컸다. 기세를 탄 황의조는 후반 18분 페널티박스 부근에서 다시 한 번 슈팅을 시도했으나 골대를 크게 빗나가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전체 내용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299 어제 1,703
최대 23,518 전체 4,089,704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