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2게임 연속골, 여자축구 아시안컵 8강 확정 > 스포츠이슈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이슈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지소연 2게임 연속골, 여자축구 아시안컵 8강 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Z 댓글 0건 조회 3,570회 작성일 22-01-26 16:07

본문

스포츠이슈


벤치에 있던 지소연이 전반전도 끝나기 전에 교체 선수로 들어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해냈다. 같은 조에 속한 라이벌 일본처럼 많은 골(일본 5-0 미얀마)을 뽑아내지는 못해서 아쉬움이 남았지만 에이스가 뛰는 게임과 그렇지 못한 상황의 차이를 확인할 수 있었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끌고 있는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이 우리 시각으로 24일 오후 5시 인도 푸네에 있는 시리시브 차트라파티 스포츠 컴플렉스에서 벌어진 2022 AFC(아시아축구연맹) 여자 아시안컵 C조 미얀마와의 두 번째 게임에서 2-0으로 완승을 거두고 8강에 올랐다.

지소연의 A매치 133게임 62호골

벨 감독은 이번 게임을 통해 과감한 포지션 변경을 시도했다. 왼쪽 풀백으로 뛰던 장슬기를 가운데 미드필더로 올려서 조소현의 파트너 역할을 맡겼고, 첫 게임에서 오른쪽 풀백으로 뛴 추효주를 왼쪽 측면 미드필더로 올려서 추효주의 공격 본능을 시험한 것이다.

이러한 변화 주문이 바로 효과를 나타내지 못하자 벨 감독은 이례적으로 전반전이 끝나기도 전에 교체 카드를 내밀었다. 34분에 골잡이 손화연을 빼고 에이스 지소연을 들여보낸 것이다. 미얀마의 밀집 수비가 우리 선수들을 괴롭혔지만 보다 섬세한 연결 고리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전체 내용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965 어제 1,382
최대 23,518 전체 4,077,477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