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의 유럽 재도전? 지금은 때가 아니다 > 스포츠이슈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이슈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이승우의 유럽 재도전? 지금은 때가 아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Z 댓글 0건 조회 71회 작성일 22-08-04 07:12

본문

스포츠이슈


IE003030192_STD.jpg
 
K리그에서 화려하게 부활한 "고추장 메시" 이승우의 유럽 무대 재도전 가능성이 거론되며 축구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제는 구체적으로 현지 언론에서 구단명까지 언급되며 이적설이 불거졌다. 스코틀랜드 매체 "에딘버러 이브닝 뉴스"는 최근 "하츠가 이승우를 영입하기 위해 3년 계약을 제시했다"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스페인) 유소년팀 출신인 이승우는 지난 2017-2018시즌 베로나(이탈리아)를 통하여 유럽 무대에서 프로 무대에 데뷔했고, 신트 트라위던(벨기에)과 포르티모넨스(포르투갈, 임대) 등을 거쳤다. 하지만 성인 무대에서는 여러 가지 우여곡절 끝에 유럽에서 좀처럼 자리를 잡지 못했고, 올 시즌을 앞두고 K리그행을 결정하며 수원FC에 전격 입단했다.
 
이승우는 시즌 초반만 해도 적응기를 거치며 고전하는 듯 했으나 꾸준히 출전시간을 늘려가면서 자신의 재능을 증명하기 시작했다. 3일 현재까지 이승우는 K리그1에서 22경기에 출전해 10골 2어시스트로 벌써 두 자릿수 득점을 돌파하며 화려하게 부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올시즌 수원FC의 선전에는 이승우의 지분이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한다.
 
이승우의 영입설이 거론된 하츠의 정식 명칭은 하트 오브 미들로시언 FC다. 에딘버러를 연고지로 하며 1874년에 창단한 유서깊은 클럽으로 스코틀랜드 프리미어십(1부리그, SPL) 우승 4회, FA컵(스코티시컵) 8회 우승을 차지했다.
 
전체 내용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검증
오늘 3,472 어제 5,580
최대 94,072 전체 8,734,192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