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2일 만에 열린 여자농구 올스타전, 이승준의 깜짝 등장 > 스포츠이슈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이슈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1092일 만에 열린 여자농구 올스타전, 이승준의 깜짝 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Z 댓글 0건 조회 3,144회 작성일 23-01-10 21:00

본문

스포츠이슈


IE003099159_STD.jpg
 
진정한 페스티벌(축제)이었다.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여자프로농구(WKBL) 올스타전이 선수들의 적극적인 참여 의식과 팬 서비스, 만원 관중들과 함께 호흡하는 소통으로 특별하고 유쾌한 하루를 선물했다.
 
8일 오후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이 열렸다. 코로나 19로 한동안 열리지 못했던 올스타전이 돌아오면서 이날 경기장에는 1622명의 관중들로 7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객석을 빼곡히 채웠다. 그리고 선수들은 코트 위에서 경기를 할 때 못지않은 열정과 진심으로 팬들을 위한 축제를 만들기 위하여 매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빛났다.
 
이날 WKBL은 선수와 지도자, 팬들이 모두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식전 행사에서는 도원체육관 외부에 푸드 트럭을 운영하며 선수들이 직접 팬들을 위한 서빙에 나섰다. 또한 경기장 안팎에 다양한 게임과 포토 부스 등을 설치하여 팬들이 놀이동산에 온 것처럼 올스타전 경기 외에도 여러 체험을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코트에 나선 올스타들은 입장에서부터 각자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뽐냈다. 미리 준비한 비장의 댄스 실력에서 다채로운 세리머니까지 마음껏 쇼맨십을 발휘했다. 본 경기 중에도 이벤트는 멈추지 않았다. 박지현과 김단비는 득점 후 위성우 감독에게 달려가 세리머니를 펼쳤고, 진안은 팬들에게 새해 맞이 기념으로 절을 하기도 했다. 2쿼터에는 팬들이 경기에 직접 참여하여 득점을 성공시킨 후 선수들과 코믹한 단체 세리머니를 펼치기도 했다.
 
전체 내용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1,312 어제 2,101
최대 23,518 전체 4,091,818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