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켓 경기에 뉴욕이 처음으로 들썩이다 > 스포츠이슈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이슈


   자유게시판    유용한사이트    스포츠이슈    익명게시판


크리켓 경기에 뉴욕이 처음으로 들썩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Z 댓글 0건 조회 644회 작성일 24-06-10 17:22

본문

스포츠이슈


빌딩 외벽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Jumbotron)을 집중해서 보고 있던 몇 사람이 갑자기 기쁨의 탄성을 지르며 펄쩍펄쩍 뛰기 시작했다. 크리켓 경기 중계였다. 그 앞을 지나던 행인들이 무슨 일인가 싶어 전광판을 올려다 보았다. 미국이 이겼다는 소식에 표정이 밝아지며 고개를 끄덕이긴 했지만 크게 반색하지는 않았다. 가던 길을 다시 바쁘게 지나는 사람들 사이로 턱을 괴고 심각한 표정으로 서 있는 남아시아계 청년이 눈에 띄었다. 그와 함께 나란히 지하철역 계단을 내려가며 혹시 파키스탄이 고향이냐고 물으니 고개를 끄덕인다. "크리켓?" 한 마디를 건네니 파키스탄의 패배가 믿기지 않는다는 듯 양손을 펴 보였다. 
 
지금 뉴욕은, 크리켓 월드컵에 열광중이다. 
  
IE003310298_STD.jpg

세계 랭킹 18위 미국의 반란 
 
사실 미국인들에게 크리켓은 낯선 스포츠이다. 뉴욕시 일대만 해도 NFL(프로 풋볼)과 MLB(프로 야구)에 관심이 몰려있고, 곧 US OPEN 테니스 대회도 열린다. 특히 6월은 아이스하키(NHL)와 프로농구(NHL)의 결승 경기가 있어 크리켓 월드컵은 시선을 끌지 못했었다.
 
전체 내용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우회접속시 채팅창이 작동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중고천국텔레그램
중고천국검증
오늘 6,516 어제 6,326
최대 23,518 전체 4,555,562

게시물에 대한 책임은 작가에게 있으며 우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국가에서 인정하는 성인이 아니라면 성인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Copyright © usedheaven. All rights reserved.